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내방역 카페] "오리우"로 날래날래 오라우

Daily/Yummy

by 쌩우 2024. 3. 31. 16:30

본문

안녕하세요!

오늘은 제가 최근에 방문한 멋진 카페 '오리우’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.

이곳은 내방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언덕 위에 위치해 있어요.

살짝 언덕인 대신 하늘이 뻥 뚫려 보여서 좋아요 😊

 '오리우’는 깔끔하고 모던한 하얀 인테리어와 자연스러운 식물, 나무들이 어우러져 도시 속 작은 숲 같은 느낌을 준답니다.

카페 안은 넓고 쾌적해요.

테이블 수가 공간에 비해 쓸데없이 많지 않아서, 각자의 공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. 창가에 앉으면, 싱그러운 식물들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이 하루를 더욱 밝게 해줘요.

저는 여기서 라떼를 맛보았는데요, 정말 인상적이었어요.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라떼는 '오리우’만의 특별한 맛이었어요.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잠시나마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었죠.

화분들이 곳곳에 놓여 있어서, 눈이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. 자연의 요소가 가득한 이 공간에서, 마음도 몸도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.

'오리우’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, 방문해볼 만한 곳이에요. 이곳에서 여러분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!

 

꼬소함 그 자체인 라떼 ☕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